리뷰/냠냠

[빵] 또또또간집, 재재재방문한 메론빵 맛집 아오이토리 +메론빵 비교 (연남, 홍대)

zaronge 2024. 11. 29. 13:50
반응형

분명 정말 배부르게 방어회를 먹었는데 아오이토리만 가면 없었던 식욕도 살아난다.

아오이토리 빵들

이렇게 맛있어보이는 빵들 앞에서 어떻게 안 살 수 있을까? 방문한건 네번째이지만 두번째 방문할 때는 아예 빵이 다 나가 살 수 없었다.. 그렇게 빵을 직접 구매한건 이번이 세번째~! 다행히 좀 이른시간에 와서 그런지 메론빵도 많았고 무엇보다 말차메론빵과 크림메론빵까지 있었다. 그외에도 먹고 싶은건 더 많았지만 꾹 참고 메론빵들만 구매.

하지만 1개씩만 샀다는 이야기는 없었다. 초코칩, 말차, 크림 메론빵은 1개씩. 크림없는 메론빵은 남자친구랑 나랑 포함해서 4개 구매. 빵만 먹으면 퍽퍽할까 싶어 자몽차도 같이 주문했다. 이렇게 많이 샀는데도...

좌측부터 크림 메론빵, 초코칩 메론빵, 말차 메론빵

그 자리에서 2개 반을 또 먹었다. 크림메론빵 크림은 커스터드 크림인데 바닐라빈이 콕콕 박혀있는 것 같았다. 원래 크림 먹으면 속이 좀 불편한데 여기는 크림마저 그런 느낌도 없었다. 초코칩메론빵은 초코칩의 달달함과 메론향이 잘 어우러졌고, 말차 메론빵!! 요놈이 진짜 미쳤다. 말차크림이 들어있는데 말차랑 메론향이랑 적절한 조화를 이루는게 1개만 산게 너무 아쉬울 정도였다. 남자친구는 더 사라고 했지만 아직 남은 메론빵이 더 있는걸... 다음에는 크림, 기본, 말차 이렇게 2개씩 사겠다고 다짐했다. 말차러버인 나에게는 진짜 최고의 조합이었다.

아 그리고 참고로 월요일은 도장도 2배로 찍어준다. (아싸)

오늘도 내돈 내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