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냠냠

[안주] 새콤한 유린치킨이 있는 512야시장 (노원, 중계)

zaronge 2024. 11. 13. 09:58
반응형

집근처 새로 생긴 술집 512야시장. 중계무지개아파트 단지 상가 지하에 위치해 있는데 사진에 약간 보이는 조명들이 지상에서도 보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아주 잘한 인테리어라고 생각된다. 조명만 봐도 호기심이 생기니까. 한번 가볼까 하는 마음에 후기를 찾아봤지만 새로 생겨 후기로 별로 없고, 메뉴판 이미지만 봤을때는 뭔가 끌리는 메뉴가 있지는 않았다. 그래도 한번 가보지나 하자! 라는 마음으로 들어갔다. 천막있는 야장도 있고, 미리메리크리스마스 분위기라 전반적인 분위기는 좋았다.

 

512야시장 메뉴판

메뉴판 갯수가 몇개 없다고 했다. 벽에 메뉴 사진이랑 붙여놔도 좋을거 같긴한데.. 사장님이 알아서 하실일~ 다른데서 못본 유린 치킨을 시켰다.

 

신기한 생맥주 기계도 있다. 컵을 두면 알아서 기울여서 따라준다.

 

주문하고나서 나오는 기본 안주. 과일을 좋아하는데 샤인머스켓을 줘서 너무 좋았다. 치킨 먹고 입가심하기에도 좋고~ 메뉴 기다리면서 먹는 과자도 맛있었다. 사장님이 센스있으신것 같다.

제로콜라, 하이볼이 먼저나왔다.하이볼도 살짝 맛봤는데 맛있었다. 다음엔 하이볼 시켜야지. 생맥주도 궁금한데 이번엔 참았다.

 

생각보다 빨리나온 유린치킨. 고추, 레몬, 양파 올라가있는데 레몬이 상큼해서 전반적인 맛을 더 살려준다. 참 잘어울리는 조합. 집에서도 한번 만들어보고싶어지는 맛. 일반 치킨집에 비해 가격대비 양도 맛도 훌륭하다.

 

살도 퍽퍽하지 않고 다리살인지 아주 맛났다. 조금만 먹으려고 했는데 정신없이 먹어서 다 먹었다.

 

오늘도 내돈내산입니당~:)

 

반응형